서재곤링커병원

처음진료 간편예약

병원소식

[언론보도 - 메디컬리포트] 서재곤링커병원, 바야다코리아 홈헬스케어와 MOU 체결
관리자 12-07

 

서재곤링커병원이 글로벌 방문간호·요양 전문기업인 바야다코리아홈헬스케어와 협력각서(MOU)를 체결하고 이달(12월)부터 ‘찾아가는 방문간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방문간호 서비스는 수술 후 환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다. 간호사가 가정을 방문해 수술 경과를 관찰하는 것은 물론, 가정 내 재활운동 실천 방법을 가이드해 환자의 조속한 회복과 일상생활 복귀를 돕는다.

 

서재곤링커병원 서은석 병원장은 “환자들이 수술을 받고 퇴원한 후에도 가정에서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도입한 제도”라며 “초기 서울 경기권을 시작으로 멀리 제주도까지 방문 간호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 원장은 이어 “수술 받은 환자의 소개와 입소문으로 전국에서 우리 병원을 찾는 환자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바야다코리아홈헬스케어는 미국 유수 홈헬스케어 기업인 바야다홈헬스케어의 한국 지사로 종합병원 출신의 간호사가 환자 가정을 방문해 맞춤형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서재곤링커병원은 지하철 9호선 3단계 연장선의 개통으로 더 높아진 접근성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처음진료 간편예약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진료예약이 가능합니다.
간편예약 접수 시 상담원이 전화드려 친절하게 예약을 도와드립니다.